가발 제작 기술 30년! 위그피아
항암가발이란?
암을 억제하기 위하여 인체에 약물을 투여하면 인체는 모든 세포분열이 중지되며, 이때 모발의 모모세포 또한 성장이 중지되어 일제히 휴지기 모발 상태로 들어가 수주 내 모든 모발이 빠지게 됩니다.
그러나, 약물치료가 끝나면 일제히 인체의 세포분열이 시작되며, 모모세포 또한 동시에 세포분열을 시작하여, 잠복기를 거쳐 수주 후 두피 밖으로 모발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제가 위와 같이 모발 성장과정을 설명드린 이유는?
항암가발의 필요성을 말씀드리고자 함 입니다.
원래 우리 모발이 갖고 있는 기능을 살펴보면 자외선, 먼지 그리고 물리적 외부충격 등으로 부터 두피를 보호하는 보호기능과, 피지와 땀을 흡수배출 하는 신진대사기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암가발은 우리 모발이 갖고 있는 고유의 기능을 가발이 대리 수행해야 만이 새로이 자랄 모발이 고르고 빨리 자랄 수 있습니다.
인조모발 과 나일론소재로 만들어진 가발은 정전기를 일으키고 땀과 피지흡수가 않되어 모공 막힘과 염증 유발로 모발성장을 방해하게 되어 항암치료 후 자라날 모발이 고르게 나오질 않습니다.
저희 항암가발은 양질의 천연모발 과 면소재로 국내에서 직접제작하여 두피에 닿는 부분이 원래 우리모발의 기능과 역할을 수행함에 있어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두어 제작합니다.
또한 미용적인 부분에 있어서도 인조모발은 햇빛을 반사하는 빤짝거림 현상이 있으나, 천연모발은 모발내 수분줄기가 있어 빛을 흡수하므로 반짝임이 없습니다.
따라서 누구도 저희 가발은 가발을 착용했다는 사실을 모를 정도로 연출이 완벽합니다. 타인이 가발 착용을 알아 본다면 환자가 위축되어 스트레스를 받게 되므로 모발성장에 장해가 됩니다.
사후관리 또한 완벽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발이 새로이 자랄때 고른 분포로 빨리 자랄 수 있도록 독일 메소드 두피관리 시스템을 적용하여 막힌 모공을 열어주고 두피의 혈행을 증가시키는 두피관리를 가발관리 시 마다 병행 시술하여 드립니다. (가격 35,000원/회 - 쿠폰가 30,000원/회)
가발가격은
당일착용 일반가발(숏컷트길이) : 100만원 내외 - 일반가발
맞춤일반가발(해외에 OEM형태로 제작하는 제품으로 제작기간은 5주) : 120만원내외 - 일반가발
명품맞춤항암가발(당사가 국내에서 최상급인모와 면소재를 사용하여 제작하는 당사의 주력상품으로서 제작기간은 5~7일) : 220만원내외 이며 캡의 크기와 길이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착용방법은 모자 착용방법과 동일하며,
항암가발이라고 인증하는 제도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만 어떤 회사는 항균탈취 기능을 첨가해서 항암가발이라고 칭하는 경우도 있고, 항암가발의 착용시기가 단기간(1년정도)인 점을 감안해서 저렴한 소재의 패션 혹은 일반 가발을 항암가발이라고 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이는 항암가발의 기능과 목적을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질문 감사드리며 궁금한 점은
010-5260-0926으로 문자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