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후기

가발 제작 기술 30년! 위그피아

완차이신사님 후기(펌)입니다

위그피아 574회 22-10-27 08:37

저희 고객님께서 가입한 탈모사이트(대다모)에 올리신 후기를 퍼서 올렸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많습니다)

참고로 사진은 직접 고객님으로부터 받았습니다(외국에서 비지니스를 하시는 전문직 만61세 남자분입니다 / 동안 50대초로 보임))

그동안 대다모에서도 정보 많이 얻었네요


나이가 6학년하고도 2반이되고  머리숱이 많이 적어지다보니, 가뜩이나 많은 나이에 젊은 직원들과의 나이차를 많이 느끼게 되더군요. 그래서 가발을 다시 쓰기로 결정하고 대다모에서 맞춤가발업체를 검색하는데 코로나의 여파로 제작기간이 몇개월이나 걸린다는 업체들이 많아서 제작을 한국에서 해서 빨리 가능하고 서비스가 좋다는 평이 있는 위그피아에서 가발을 맞췄습니다.

평대로 타 업체들에 비해서 엄청 빨리 해주시더군요. (제 경우는 연휴가 끼어있어서 10일 걸렸습니다. 연휴없었으면 좀 더 빨리 할수 있었을듯합니다). 처음 들어갈때부터 머리 사이즈 재고, 가발 맞추고 나올때까지 대표님하고 스타일리스트께서 계속 웃으시면서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참 편안하게 맞췄습니다.

10일후에 연락이 와서 가발 착용하고 커팅하고..... 사진은 유첨 파일을 참조하세요^^.

만족스러운 모양이 나와서 기분좋게 돌아왔는데, 뒤가 살짝 뜨는 느낌이 들어서 연락드리고 찾아뵈었더니... 그자리에서 머리를 더 심어서 수선을 해주셨습니다. 이런 서비스는 외국에서 가발을 만들어서 가져오는 업체는 해줄수없는 특별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다른업체에서 맞춘적이 있는데, 코로나 전에는 수선에 약 2-3주 - 지금은 몇개월 걸린다고 하네요.).

수선후에는 앞이나 뒤나 전혀 표시나지않고 자연스러운 스타일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가발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먼저 생각하시는게 보통 1. 제작기간 2. 수선기간 3. 서비스의 질 4. 가격 정도가 주요 고려대상일거에요.

위그피아는 이 모든 기준에서 별다섯개를 받고도 넘칩니다.

내 얼굴을 올려야하나 잠깐 고민했지만, 잘 나온 가발을 보여드리기 위해서는 이정도는 감수하기로 하고 올립니다.

특히 가발착용후 여름에 너무 덥지않게 하려고 머리숱을 적게 했는데도 별로 표시 안나고 시원합니다. (이분들 기준으로 70프로로 했다고 하신게 기억납니다).

가발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은 위그피아 (네이버에 위그피아를 치면 전화번호 주소 다 나옵니다)에 가서 상담 받아보세요.

후회하지않으실거에요. 


펌글 경로 : 탈모커뮤니티 사이트  www.daedamo.com    / 포토&후기  /  맞춤가발포토후기  / No 1645  필명 완차이신사